• 중보기도를 부탁드립니다.

    1. 만나수련회(9 3-4) 전교인이 참석하여, 목자와 목원들이 서로 교제하며 연합하는 천국잔치가 되도록 기도해 주세요;

    2.   만나교회가 선교적 교회가 되어서 모든 성도들이 하나님의 선교에 동참하고 선교적 삶에 집중하여 선교가 이벤트적 선교 행위에 

        그치지 않고 평소의 일상적인 삶 가운데 선교를 실천하도록 기도해 주세요.

    3.  새로 등록하신 김지형집사님과 제니배 집사님이 푸른 목장에 소속되었습니다

        두분과 자녀(Catherine, Anthony) 교회에 정착하여 믿음의 뿌리를 내릴 있도록 기도해 주세요.

    4.  말기암으로 투병중에 계신 이종인 권사님이 하나님이 주시는 평강 가운데 투병생활을 하실 있도록

         간병하시는 이승권사님이 지치지 않도록 기도해 주세요.

    5.  2부 찬양팀에서 봉사하신 에리카 정 자매님이 입덧으로 인해 고생하고 계십니다.  

       입덧이 멈추고 속히 건강이 회복되기를 기도해 주세요.

    6.  윤혜란 권사님이 허리 협착증 수술을 받고 회복 중에 계십니다. 재활치료를 잘 -해서 속히 회복되기를 기도해 주세요.

    7.  담임목사님께서 성도들을 잘 돌보도록 지혜와 통찰력과 영적 분별력을 주시고목회사명을 잘 감당하도록 기도해 주세요.

    8.  부목사님과 전도사님들, 교육부 교사들이 성령충만함과 기쁜마음으로 사역을 잘 감당할 수 있도록 기도해 주세요.

    9. 주일예배, 수요예배, 새벽예배, EM예배, 청년부 예배. 교육부 예배등 모든 예배에 하나님의 임재와 성령의 기름부으심과  

       은혜가 충만한 예배가 되도록 기도해 주세요.

    10. 모든 목장이 초대교회와 같이 사랑과 기쁨의 교제와 섬김이 있고, 은혜가 충만한 목장들이 되게 기도해 주세요.

    11. 중보기도팀이 19일에 은혜기도원에 갑니다. 중보기도자들이 영육간에 강건함을 주옵시고, 날마다 새힘을 더하하여 주시기를 기도해 주세요.